2022-10-31 ~ 2022-10-31
2022-11-01 ~ 2022-12-31
8주 (6시간)
교재없음
WBT
모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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₩ 60,000 원
5000 명
대기업 ₩ 0 원중견기업 ₩ 0 원우선기업₩ 0 원
*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* 예상 수강료 = 교육비-환급비 입니다.
no | 차시명 | 내용전문가 |
1 | 고객관리의 기초Ⅰ | 박한호, 최동식 |
2 | 고객관리의 기초Ⅱ | 박한호, 최동식 |
3 | 고객관리 및 응대요령Ⅰ | 박한호, 최동식, 이지은 |
4 | 고객관리 및 응대요령Ⅱ | 최동식, 이지은 |
5 | 위기상황 대처방법Ⅰ | 함우형 |
6 | 위기상황 대처방법Ⅱ | 함우형 |
경비업의 육성 및 발전과 그 체계적 관리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여 경비업의 건전한 운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경비업법 및 이에 해당하는 내용을 익힘으로써 법률경비업자와 경비지도사 및 경비원은 경비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지켜야 할 내용과 알아야 할 내용들이 많이 있다.
특별한 권한이 부여되지 아니함을 유의하고, 시설주 등의 관리권 행사의 범위 안에서 경비업무를 수행하여야 하며, 타인의 권리와 자유를 침해하거나 정당한 활동에 간섭하여서는 안 되고, 경비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, 의뢰를 받은 경비업무가 위법·부당한 때에는 이를 거부해야 하는 등 경비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과정이다.
학습목표• 경비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.
• 경비업에 대한 이해를 통해 실무에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다.
학습대상• 경비업무 담당하는 실무자
• 특수경비원
평가기준수료기준 : 총점 0점 이상시 수료(단,진도 100% 미만시는 수료불가)
평가기준 | 진도율 | 진행단계평가 | 최종평가 | 과제 | 토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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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비중 | - | 0% | 0% | 0% | - |
수료기준 | 100% 이상 | 0점 이상 | - |